리뷰

[마켓컬리] 외할머니댁 차돌 된장찌개, 금미옥 쌀떡볶이 & 깻잎 김말이, 한입아삭 김치전

연날 2022. 3. 12. 16:24

1. 외할머니댁 차돌 된장찌개

외할머니댁 차돌 된장찌개 입니다. 

저는 할인할때 사서 6,750원에 구매했어요.

 

사진과 꽤 유사한 비쥬얼입니다 ^^

양파와 호박은 냉동했다가 녹이니 역시나 물컹해져있어서 아쉬웠지만 어쩔 수 없는 부분이겠고...

차돌은 푸짐하게는 아니고 적당히 들어있었네요.

두부는 몇조각 없어서 저처럼 두부 좋아하시면 추가해서 드셔도 될것 같습니다.

뭔가 고깃집 된장찌개 느낌??

양은 2명정도 먹으면 충분할듯해요. ^^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가끔 된찌 땡길때 끓여먹으면 굿굿

 

 

 

2. 금미옥 쌀 떡볶이 & 금미옥 깻잎 김말이

 

 

금미옥 쌀 떡볶이와 깻잎 김말이 입니다.

할인중이기도 하고 평도 좋아서 구매했는데 넘 맛있었어요!!

 

 

라면사리까지 넣었더니 국물이 완전 없어졌네요 ㅋㅋ

떡이 좀 적어보여서 집에있던 떡국떡도 추가했어요. 

쌀떡볶이답게 엄청 쫄깃하고 부드러워요.

깻잎김말이는 단품으로 먹었을때 깻잎향이 너무 강해서 별로였는데 떡볶이랑 먹으니 또 맛있네요^^

2명이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

 

 

3. 부침명장 한입아삭 김치전

 

부침명장 한입아삭 김치전입니다. 얘도 할인할때 3900원 정도에 구매했고, 평이 괜찮기도 하고 김치전 반죽하기 귀찮..아서 ㅋㅋㅋ 함 사봤는데, 왠일 ㅋㅋㅋ 이거 진짜 그냥 에프에 돌리기만 하면 되네요 ㅋㅋㅋㅋ 저는 당연히 가루 반죽이 들어있는줄 알았는데... 넘나 편리해진 우리세상..(?)

 

 

그리고 꽤 맛있었어욤!!!

바삭한 전을 좋아해서 후라이팬에 눌러서 구웠더니 바삭바삭 더 맛있었답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