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광화문] 고가빈커리하우스 - 입도 눈도 즐거운 커리맛집

연날 2022. 5. 15. 14:02

5년넘게 애정하고있는 음식점, '고가빈커리하우스' 입니다 :-)

 

일본식 카레든 인도식 카레든 카레종류를 무척 좋아하는데요,

그중에 몇년째 주구장창 가고있는 커리맛집 고가빈커리하우스를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주로 주말에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볼때 애용합니다. 이 근처는 맛집이 별로 없어요..ㅋㅋ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분위기도 마음에 들어요. :-)

 

이날은 맥주도 시켰어요. 3종류가 있었는데 다 먹고싶어서 샘플러(11,000)로 시켰네요.ㅋㅋ

왼쪽부터 성수동페일에일, 쇼킹스타우트, 첫사랑 입니다.

성수동페일에일은 청량한 에일맥주 스타일,

쇼킹스타우트는 쌉쌀한 흑맥주,

첫사랑은 과일향이 나는 맥주에요.

저는 1664같은 맥주를 좋아해서 첫사랑이 제일 맛있었는데, 다른 맥주들도 다들 독특한 매력이 있어서 좋았어요 :-)

 

에그카츠카레(12,800)

 

 

에그카츠카레를 쪼갠 모습. 먹음직스럽죠 ㅠㅠㅠㅠㅠ

반숙계란을 돈카츠로 둘러싸서 함께 튀긴것 같은데.. 바삭하고 넘 맛있었어요.

커리도 당연히 진하고 맛있어요~

 

 

파스타커리(13,000원)

알리오올리오파스타에 왼쪽은 시금치커리, 오른쪽은 버터커리입니다.

커리가 반반이라니 ㅋㅋㅋ 선택을 잘 못하는 저에게 제격인 매뉴네요.

양쪽 다 맛있었고 저는 시금치커리가 좀 더 맛있었어요.

예전에 없던 매뉴인데... 새로운 매뉴가 생기니 더 좋네요 :-)

 

가격이 좀 있지만 좋은 점은 1인 1메뉴를 시킨 경우 밥과 커리가 1회 리필된다는 것입니다.

은근히 배불러서 밥은 더 못시켰지만 커리는 항상 리필을 시키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냥 커리만 퍼먹어도 넘 맛남..따흑

 

커리덕후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