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앱] 나만의 루틴만들기 - 챌린저스 어플 2주 사용 후기

연날 2022. 3. 9. 12:54

 

요즘 열심히 하고있는 어플.. 챌린저스입니다 :-)

 

 

습관을 만드는 어플이라고 생각하면 될거같습니다.

아래와 같은 도전 과제들이 있는데요,

돈을 만원이상 걸고, 85%이상 달성하면 전액 환급,

100%이상 달성하면 85% 달성하지 못한 분들의 돈을 나눠서 받는 시스템입니다.

 

 

인기도 순으로 정렬할 것인데.. 역시 이벤트를 하고있는 미라클모닝이 상위권에 있네요.

이 미라클모닝 챌린지의 과제는매일 7시에 일어나는 것으로, 챌린저스에서 100%이상 달성한 사람들에게 300만원을 나눠서 준다고 합니다. 

처음에 이 챌린지에 낚여서 시작 했는데... 전에했던 분들은 2천원 가까이 받았는데 저는 460원밖에 못받았다는 슬픈 사연이 있답니다..(큽)

근데 상금을 3천원 부터 출금이 가능하다는 거에요!!

그래서 3천원을 모으기 위해 열심히 챌린지들을 하고 있답니다....

하다보니 재밌어서 이것저것 추가로 하다보니 10개씩 막 하고있어요 ㅋㅋㅋㅋ

주로 2주정도 기간으로 챌린지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간혹 광고도 있으니... 잘 살펴보고 선택하셔야합니다....

 

쨌든 2주 동안의 챌린지 결과입니다.ㅋㅋ

 

상금이 마니 짭니다...흑흑

그만큼 85% 이상 성공한 분들이 많다는거겠죠?ㅠㅠ

드문드문 하루짜리 챌린지도 있고, 거는 돈이 없는 챌린지도 있는데, 얘들은 주로 10원 주더라고요..ㅋㅋㅋㅋ

 

 

쉬워보이는데 은근히 매일 한다는게 어렵더라구요.

그래도 챌린저스로 하니 습관도 생기고 좋은거같습니다.

 

그나저나 이 어플 비즈니스모델이 대단한거같네요.

자본 거의 안들이고 수익창출.. 좋은 플랫폼사업인듯합니다.

광고수익도 괜찮을거같고 묶여있는 참가비도 꽤 될거같고..... 

서울대 분들이 만든 스타트업이라고 하더라구요. 역시 똑똑한 사람들은 다르네요...... 이런걸 해야되는데... 

 

쨌든 관심있으신 분들은 도전해보세요!!!^^

 

 

한달 반 사용후기!

https://yeonv.tistory.com/908

 

[앱] 챌린저스 어플 한달 반 후기!

상금에 낚여서 챌린저스를 시작한지 어언 한달 반... 미라클모닝에 낚인 시작,,↓↓↓↓ https://yeonv.tistory.com/903 나만의 루틴만들기 - 챌린저스 어플 2주 사용 후기 요즘 열심히 하고있는 어플.. 챌

yeonv.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