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2.7.~3.6.)한국투자증권 최대 2만원 금융상품권 지급 이벤트! -모이다 가입 :)

연날 2022. 2. 11. 22:11

요즘 금융권마다 마이데이터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이번엔 한국투자증권에서 하는 이벤트입니다 :-)

10분만 투자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입니다.

 

 

완료하면 최대 2만원 상당의 한국투자 금융상품권을 준다고 합니다.

금융상품권은 한투에서 주식 등을 살 수 있는 상품권으로, 적당히 아무거나 사고 팔면되니 주식 매수매도 해보신 분들은 쉽게 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

 

 

이벤트1 : 모이다 회원가입

 

'모이다'어플 설치하고, 회원가입하면 자동 참여됩니다.

가입하는 도중에 '마케팅동의', 특히 "문자"를 꼭 해야된다고 하네요.

자산연동은 한가지만 하셔도 됩니다!!

여기까지 하시면 금융상품권 5,000원 입니다:)

 

 

이벤트2 : '모이다'에서 3가지 활동배지 모으기

3가지 활동배지를 모으면 하나당 5,000원씩, 총 15,000원의 금융상품권이 지급됩니다. 

활동배지는 메인화면의 '오늘' 탭에서 맨 밑으로 쭉~ 내리시면 있어요.

 

1. '자산을 부탁해'는 가입하면서 마이데이터 연동이 되어서 자동으로 완료되었네요.

2. '포토그래퍼'는 아무 제품이나 바코드 찍으면 완료됩니다. 저는 옆에 있던 탄산수 병의 바코드를 찍었어요.ㅋㅋ

 

3. '매일 모이다'는 저 가운데 있는거 누르시면 출석체크되는데요... 7일을 해야 성공인것 같아요ㅠ0ㅠ

(추가)7일 출첵 성공!

 

 

※ 유의사항

 

이벤트,혜택알림켜기 / 문자필수입니다.

혹시 설정 안하셨다면 방법은요!

메인상단 오른쪽 프로필 누르고

 

하단 설정 누르고

알림에서 '문자'를 켜시면 됩니당!

 

 

3.11.(금) 일괄지급, '모이다' 계좌 개설 후 상품권등록 후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계좌 개설을 꼭 해야되는지는... 3.11.이 되어봐야 알겠네요 ㅡ.ㅡ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고하세요 :)

https://securities.koreainvestment.com/main/customer/notice/Event.jsp?gubun=i&cmd=TF04gb010002&num=5052 

 

https://securities.koreainvestment.com/main/customer/notice/Event.jsp?gubun=i&cmd=TF04gb010002&num=5052

trueFriend 한국투자증권

securities.koreainvestmen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