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라티시크릿셰프

연날 2022. 2. 6. 11:07

금천구청역 근처 프렌치레스토랑 '라티시크릿셰프'

롯데캐슬 4차, 지하 1층에 있어요.

길이 초큼 복잡하긴한데.. 이근처에 이런 분위기의 음식점이 별로 없어서 나름 희소성 있죠.ㅋㅋ 

지하 주차장에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

 

테이블이 5-6개정도 되는 소규모 음식점이에요. 밝고 캐주얼한 느낌.

 

파랑색 문이 독특하죠 :) 

 

단품시켜도 에피타이저가 나오는데, 이건 그때그때 다른거같아요.

이 날은 토마토와 허브가 올라간 음식과, 토마토맛이 나는 웰컴드링크.

& 식전빵

 

이 날은 알새우칩 같은 과자(ㅋㅋㅋ)에 연어, 크림이 올라간 음식이었어요.

 

젤 왼쪽은 '제철 채소를 곁들인 쇠고기 필렛 로스트 (29,000)'

고기가 여러 여러덩어리로 나오는데, 밑에 감자으깬것과 같이 먹으면 완전 꿀맛이에요>.<

그 오른쪽 위에는 '마늘, 고추, 올리브 오일 풍미의 버섯 스파게티(9,500)'

얘도 버섯도 풍성하고 맛있어요 :) 

 

왼쪽이 '크림 소스의 베이컨, 버섯 스파게티(13,500)'

크림소스가 엄청 꾸덕하고 치즈향이 강한 편이에요

오른쪽은 '토마토 소스의 해산물 스파게티(14,500)'

토마토 베이스 스파게티인데, 해산물이 꽤 들었어요.

 

음식들이 딱 나왔을때 양이 적어보이는데 먹고나면 은근 포만감 있었어요.

파스타들이 소스를 넉넉히 주는 편은 아닌거 같아요 :-)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전체적으로 정성스럽게 만든 식사 같은 느낌이 들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