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마켓컬리] 목란짬뽕, LOTS OF LOVE 마라샹궈, 춘천국물닭갈비떡볶이

연날 2022. 5. 22. 01:04

 

 

1. 이연복의 목란짬뽕 (할인가 11,880원)

 

총 2인분 들어있고, 요만큼이 1인분. 

맛없는 짬뽕집에서 먹느니 이거먹는게 훨배 나을듯한 느낌?!!ㅋㅋ 

 

매콤하고 불맛도 은은하게 나구요

건더기도 실하고 면도 쫄깃하고 국물도 진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2. LOTS OF LOVE 마라샹궈(리뉴얼) (할인가 6,320원)

 

딱 1인용. 해동할 필요 없이 전자렌지에서 바로 돌리면 되는 무척 편한 요리에요.

하지만 저에게 장점은 그뿐..(씁쓸)

마라가 너무너무너무 강했어요 ㅠㅠㅠㅠ 나름 마라탕이나 마라샹궈 좋아하는 편인데

중국 청도에서 먹었던 그 레알홍탕맛... 기침나오는 마라맛이 엄청 쎄요 ㅠㅠㅠㅠ

내가 마라의 고수다! 라면 도전해볼만 합니다!

소스가 넉넉한 편이라 입에 맞으신다면 다른 재료를 함께 넣어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안맞...(큽)

 

 

3. 춘천국물닭갈비떡볶이 (할인가 10,710원)

요즘 맘카페 핫템이라 할인할때 시켜보았어요.

약간 양이 적은거같아 우동을 추가했더니 둘이 배불리 먹었네요 ㅋㅋ

약간 달짝매콤한 닭갈비에요. 잡내안나고 괜찮았어요.

하지만 맵찔이임에도 불구하고 쪼끔만 더 매웠음 좋을거 같았단....ㅋㅋㅋㅋ

 

 

 

+)

오늘(22.5.22.) 자정까지 사용가능한 2만원이상 무배쿠폰도 공유해요 :)

마켓컬리 상장준비중이라 그런지 요즘 이벤트도 잘하고 쿠폰 잘 뿌리는듯..ㅋㅋ

 

 

마켓컬리 :: 내일의 장보기, 마켓컬리

Love Food, Love Life. 마켓컬리! 당일 수확 채소, 과일, 맛집 음식까지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