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이필프리티(I Feel PRETTY, 2018)

연날 2018. 12. 1. 13:17

개봉: 2018. 6. 6.

감독: 에비 콘, 마크 실버스테인

출연: 에이미슈머(르네 베넷), 미셸윌리엄스(에이버리 클레어), 로리 스코벨(에단), 톰 호퍼(그랜트), 로렌 허튼(릴리),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맬로리), 부시 필립스(제인) 등


 

2018. 8. 12.

 

영화 소개 프로그램에서 봤을때 뭔가 재미있고 귀여운 느낌이어서, 개봉 할때부터 관심있었던 영화. 결국 영화관에서는 못보고 무료로 풀릴때나 보게 되었다.ㅠㅠ

 

사실 내용이 뻔하고 타임킬링용?이라고 생각될수도 있지만

그래도 주제가 좋았다.

여자들은 흔히 자존감이 부족하기 마련이고,

본인의 매력을 알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닌데,

르네를 보면서 다들.. 자신이 얼마나 매력적인지 깨달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자신의 몸매를 가리는데 급급하고 쭈구러져있고 하는 것보다 파워당당한 모습이 얼마나 사랑스럽던지!

 

그리고 유투브보면서 머리 꾸미는거 너무 부러웠다. 르네 완전 금손...

옷입는 센스도 좋고.

핑크가 잘 어울리는 르네.ㅋㅋ

 

에단은 별로 맘에 안들었는데. (르네가 아깝다고 생각됨 ㅋㅋ)

그래도 르네의 매력에 점점 빠져들어가는게 귀엽긴 했다.ㅋㅋ

'당신이 부러워요.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단점에 빠져서 자신의 근사한 점은 다 놓치고 살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