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170611 록키호러쇼 (마이클리,최수진,백형훈,서문탁,김찬호)

연날 2017. 6. 13. 17:40

2017. 6. 11. 14:00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오블 4열 통로

_홍아센은 사블통도 조은듯!

 

마이클리(프랑큰 퍼터), 최수진(자넷 와이즈), 백형훈(브레드 메이저스), 서문탁(마젠타), 김찬호(리프라프), 전예지(콜롬비아), 지혜근(스캇박사,에디), 조남희(나레이터), 최관희(록키 호러)

팬텀- 오석원, 임하람, 조원석, 이기정, 박수현, 김찬례, 김태희, 이민희

 

제작: R&Dworks


 

ㅋㅋㅋㅋ정말 오잉또잉이다,,

예상은 했지만 예상만큼 혼파망 ㅋㅋㅋ 근데 왠지 씬나 ㅋㅋㅋㅋ

사실 슈브레드를 보려고 잡은 회차였는데 형훈브레드... 하지만 둘다 잘한다고 해서 망설임없이 고우 'ㅅ'

 

역시 예상대로 병맛이었고 ㅋㅋㅋㅋ

관극한지 며칠지난 지금도 마랑큰의 말투- 뭔가 푼수아줌마같은.. 자기야앙~!하는 걸걸한 목소리가 귀에 선하다 ㅋㅋㅋ

프랑큰박사 첫 등장 씬이 정말 씬나고 재밌었다.

 

의외로 넘 좋았던 예지콜롬비아! 전작에서 유리성대라고들 하고 스케줄변경도 잦고.. 해서 한번도 보진 못했지만 별로 좋은 감정은 아니었는데,

콜롬비아 역이 넘나 잘 맞는거같다! 꺄아아아~~ 하며 소리지르는 그 소리조차 넘나 콜롬비아였고 넘나 매력폭발이었다!

몸도 엄청 잘써서 춤출때 흥넘쳤고 ㅋㅋ

와 진짜 통통튀는 매력 ㅠㅠ 짱이얌,,, 원캐슷이라 걱정했는데 단연 돋보였던!

 

수진자넷과 형훈브레드의 그 외화더빙톤의 ㅋㅋ 오바스러운 연기도 넘 귀여웠고

약간 모범생? 같은 너드미? 도 꽤나 잘 어울려서 귀여웠다 ㅋㅋㅋㅋ

 

찬맆도 ㅋㅋㅋㅋ 베헤모스에서 그 야비했던 검사가... 이러케.... .....

'저거뭐지'스러운 연기를 또 맛깔나게 소화해준듯 ㅋㅋ

 

록키는.. 음... 나올땐 오? 이랬는데 다른 배우들에 비해 몸이 막 조은것도 잘 모르겠고 <<

노래와 연기도.. 갓태어나서 그래요...?? (...)

노래하는데 왜 내가 다 불안한지..ㅋ..ㅋㅋㅋㅋ

 

타임워프댄스도 넘넘 씬났고

아직도 들리고있는 것 같고 노래들리면 자동으로 몸이 움직일것만 같은...ㅋㅋㅋㅋ

 

--

 

그러나 딱 여기까지. 내용이 워낙 없기때문에.. 매우 졸렸다 ㅠㅠ 나는 서사가 없으면 급격히 졸려지는 타입이라, 약간만 분위기가 처져도 졸려벌임(...)

이렇게 신나는데 졸리다니 이게 무슨일이람 :(

그래서 아마 자막일듯!

슈레드 보고팠는데 아꿉당.

 

 

 

- 공연 시작 전에 로비에서 팬텀들이 돌아다니고 포토존에서 같이 사진찍어주고 그러는거 구경하는것도 재밌었다. ㅋㅋ 갑자기 핸드폰을 뺏아가서 눌러보라고 하더니 내머글이랑 같이 셀카찍어주고 감 ㅋㅋㅋㅋㅋ 기여웡 ㅋㅋㅋ

 

- 영화도 궁금!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