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200503 드라큘라(전동석,조정은,손준호,이충주,김수연,김도현

연날 2020. 5. 23. 17:48

2020. 5. 3. 19:00

샤롯데씨어터

중블 3열

_가까운거 짱!! 눈물까지 보이는 거리라 너무 좋았다.ㅜㅜ

 

전동석(드라큘라), 조정은(미나), 손준호(반헬싱), 이충주(조나단), 김수연(루시), 김도현(렌필드), 이재현(잭 스워드), 임정모(퀸스 모리스), 김이삭(아더 홈우드), 권오경/양성령/김소연(뱀파이어 슬레이브)

앙상블 : 유신, 박세훈, 조은, 김연진, 신지섭, 정원철, 윤나영, 이삭

스윙 : 이지현, 이정은


 

전동석 드라큘라의 얼굴이 곧 개연성이다

(목소리도)


ㅠㅠ


너무너무 좋았다. 계속 프콜이랑 뮤페 영상만 돌려봤었는데 드디어 실제로 보다니 감격....

사실 내용은 별로 없고 개연성도 이게뭥? 스럽고 플롯이 단순하다고 하나, 그런느낌인데

화려하고 웅장하고.. 볼 것이 너무 많아서 눈도 귀도 즐거웠다.

대극장 공연 스럽게.ㅋㅋ


내내 드라큘라 괴롭히지마 인간들아 ㅠㅠ 

그냥 울 동큘 사랑하게 냅둬ㅠㅠ

사랑꾼일 뿐인데 ㅠㅠ


이럼서 봄 ㅋㅋ


조정은 배우도 너무너무 좋아하는 배우인데, 미나로 볼 수 있어서 넘 좋았다. 


엇갈리기만 하는 두 사람이 안타까와...흑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