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앱테크] 모니모 4달 수익 23,000원! <추천코드:OXGUOBW>

연날 2022. 10. 3. 01:16

 

 

요즘 꽂혀있는 앱테크, 모니모 입니다 :-)

일단 4달동안 모은 돈은 23,661원 입니다! 

 

 

6월 중순에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가입할때 미션이 많이 있었어서 비슷하게 모였네요 :-)

 

 

 

삼성카드,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증권 앱을 하나로 모은 어플입니다.

저는 삼성카드를 쓰는데 카드어플 따로 안깔고 이거로 써도 되서 편하긴 하더라구요!

 

출석체크, 5천보 걷기 등 다양한 미션이 있고, 완료하면 젤리를 주는데,

일반젤리는 20~30원, 스페셜젤리는 1,600원 정도로 바꿔줍니다.

바로 출금할 수 있는 현금이고, 최저 출금 제한도 없고, 출금수수료도 없어요!! 

10원도 출금가능!!>.< 

출금가능액 제한된거 은근 스트레스인뎅... 역시 대기업의 배포..^^^^

 

스페셜젤리는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주는데, 제 기준 평균 1,600원정도 주더라구요!

가입할때 추천코드 입력하시면 저도, 가입하신분도 스페셜젤리 지급!>.<

추천하실 분이 없으면 제 코드 입력해주시면 .. 상부상조... ☞☜

 

[추천코드:OXGUOBW]

 

 

삼성 금융상품을 이용하는 갯수에따라 레벨이 다른데,

레벨별로 받는 금액에 추가로 주는게 있더라구요. 머리 잘쓴듯..ㅋㅋㅋ

이거때문에 일부러 가입하기는 좀 그렇지만, 

기존에 삼성카드나 삼성증권 쓰시면 좀 더 편할 것 같습니다.

저는 레벨5여서 좀 더 많이 쌓인것 같기도..

 

 

 

한달에 한번씩 수행할 수 있는 미션만 해도 스페셜젤리 몇개 주더라구요.

그것만 해도 들이는 시간이 비해 나름 쏠쏠하고,

매일 수행하는 미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

 

 

 

미션1. 출석체크

 

다른곳에선 출석체크 10원씩 주는거에 비하면.. 혜자...

개근하면 스페셜젤리 준대요 :-)

 

 

 

미션2. 송금미션

 

계좌 하나 연결해놓으면 금방금방 할 수 있어욤! 

 

 

 

미션3. 걷기미션

저는 하루 5천보정도는 걷는 편이라 꾸준히 찍었어요. 

 

미션4. 기상미션

6~7시 사이에 찍어야돼요. 저는 거의 못했어요... 야행성임..ㅠ 

 

 

 

시간 많이 안드는 미션들이니 틈틈이 해서 한푼두푼... 함께 모아보아요..^^ㅋ

[추천코드:OXGUOB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