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앱테크] 메디패스 - 걸으면서 돈벌자!

연날 2022. 10. 2. 01:16

 

걸으면서 돈버는 앱테크, "메디패스"를 소개합니다 :-)

많이들 하시는 코인워크나 토스만보기와 비슷합니다.

 

<추천인코드 : FQWXKD>

 

 

이 어플이구요

한달 반 정도 걸려서 5,600원정도 실제로 출금했습니다 :-)

 

 

이 어플은 특이하게 메디블록(MED)이라는 코인으로 적립이 되는데요,

22.10.2.현재 시세는 1MED = 27원 정도 입니다.

 

하루에 적립할 수 있는 코인은

- 출석동전 1MED

- 2,000걸음 걷기 1MED

- 5,000걸음 걷기 2MED

- 10,000걸음 걷기 3MED

입니다. 원화로 약 190원정도..!!

 

 

또한 가입시 3MED, 초대코드 입력시 3MED를 더 주니

추천하실 분이 없으면 제 코드 입력해주시면 .. 상부상조... ☞☜

<추천인코드 : FQWXKD>

 

출석동전은 1MED 이상 나와본적이 없는데.. 혹시 있다면 제보좀..^^ㅋㅋㅋ

 

 

 

200MED 이상만 출금이 가능합니다.

저는 8.15.에 가입하여 10.1.에 출금했어요. 딱 한달 반 걸렸네요 :-)

업비트나 빗썸 등으로 출금하여 원화로 환전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도 첨에 시작할땐 이렇게 귀찮은 방법으로 출금해야되는지 몰랐는데요...

코인을 거래해본 적 있으시면 크게 어렵진 않답니다,,!!!!

걸으면서 코인을 채굴한다고 생각하니 또 한편 재밌기도 하더라구요 :-)

 

 

사실 이 어플은 보험금 청구나 진료내역, 건강검진 등 건강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를 목표로 하는 어플인 것 같은데요...

저는 써본적은 없...ㄷㄷ

사실 진료내역 불러오기를 해봤는데 연결 가능한 병원이 별로 없...

구현만 잘 된다면 정말 유용한 어플이 될 것 같은데, 좀 아쉽긴 하더라구요.

 

암튼, 걸으면서 돈버는 앱테크하시는 분들은 얘도 추가하시면 꽤 쏠쏠할 것 같습니다 :-)

한달 반 써본 결과 추천~!! 

 

저는 걷는 앱테크는 토스만보기랑 메디패스 두가지 하는데요,

혹시 괜찮은거 있으면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 

 

<추천인코드 : FQWXKD>

반응형